BRAND STORY

미샤, 효과로 말하다.

우리는 20여년의 놀라운 여정을 지나 왔습니다.
고객의 피부 고민에 귀를 기울여 만족할 만한 효과로 대한민국의 화장품 시장을 선도해 왔습니다.


천 만 고객의 니즈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하고 고도화된 솔루션을 개발하고,
최적의 효과를 전달합니다.

Brand website
ORIGIN

원료로 말하다

불필요함을 덜어낸 효능 중심 원료로
본질과 기능에 집중하고, 피부에 닿는 마지막 순간까지
탁월한 효능을 전달하는 최적의 원료를 제공합니다.
TECH

흡수로 말하다

엄선된 원료의 효능을 고스란히 전달하는
고도화된 맞춤 흡수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에 안전하게 효과를 구현합니다.
LAB

연구로 말하다

천 만 고객의 니즈와 데이터를 기반으로
급변하는 환경 속 다양한 피부 고민에 심도 있게 접근합니다.
엄선된 원료와 맞춤 흡수 기술을 적용한 제품의
효과와 안정성을 철저히 검증하였습니다.

고객과 함께해온
미샤의 뷰티 헤리티지

2000년 첫 선을 보인 이후, 미샤는 줄곧 고객과 함께해왔습니다.

미샤는 고객의 이야기와 피부 고민에 귀 기울이고,
고객으로부터 시작된 아름다움을 모두가 경험할 수 있도록
기능과 효과에 집중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제는 천 만 고객의 선택을 받은 타임 레볼루션,
전 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판매된 BB크림까지!

미샤는 천 만 고객의 신뢰와 선택을 기반으로
K-Beauty를 넘어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천만 고객 수는 2020.05 누적고객수 기준 미샤 비비크림 총 1.3억개 판매 (2020년 6월 국내외 누적 출고 기준)
뷰티 헤리티지

BRAND HISTORY

  • 2000 2000 뷰티넷 서비스 시작
    미샤 온라인 런칭
  • 2002 2002 미샤 로드샵 런칭
    (이화여대 1호점)
  • 2019 2019 타임 레볼루션 천 만개 누적 판매 달성
    (출시 이 후 전 세대 합산 기준)
  • 2020 2020 BB 크림 1.3억 개 이상 누적 판매 달성
    (2020년 6월 국내외 누적 출고 기준)
  • 2020 2020 미샤 브랜드 20주년,
    전세계 3만여 매장 운영
    (2020년 05월 기준, 로드샵, 샵인몰, 백화점, H&B 입점 포함 수)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