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최근 구매 실적이 반영된 멤버십을 운영하기 위하여 매장 및 에이블샵에서 최근 3개월 구매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등급 승급 이후 3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 7월 8일 등급 변경시, 4월1일~6월 30일 구매완료 및 7월 7일까지 배송완료(구매확정)된 결제건에 한하여 산정
- 등급 산정시 포인트 사용금액 및 배송비 제외, 상품권 포함
- 등급 산정일 전 구매 취소 또는 환불된 결제건은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보유 카드가 모두 해지되며, 개인정보 및 포인트, 등록한 상품권 잔액은 소멸/삭제됩니다. 또한 탈퇴 완료 후 다시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멤버십 혜택은 멤버십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에이블 멤버십 안내 https://www.ableshop.kr/member/membership)

[회원/멤버십/포인트] 비회원도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으로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면 에이블샵에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쿠폰/이벤트] 발급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쿠폰/사은품 또는 모바일/APP-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쿠폰/사은품에서 현재 보유중인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을 가입/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구매 시 전국 미샤 매장에서 발급가능 혹은 에이블샵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발급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생일 쿠폰은 언제 지급되나요?

생일이 포함된 달의 8일 지급되어 익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쿠폰/이벤트] 쿠폰사용 주문을 취소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주문시 사용했던 쿠폰은 주문 취소시 유효기간 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유효기간 경과시 복원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기타] 사용후기를 적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죠?

온라인 상품 구매 후, 상품 상세 에서 상품평 쓰기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에이블샵에서는 비회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란을 정확하게 기재하시고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개명하여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 고객센터 080-080-4936 (평일 오전9시~오후6시운영, 주말/공휴일 휴무) 혹은 마이페이지-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죠?

마이페이지>주문/배송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주세요.

[배송]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

*마이페이지에서 변경할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배송지를 변경해주세요 단,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발송중인 경우 주문취소나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위의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 주문완료가 되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건이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출고전) 단계까지만 전체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 출고 이후(배송중)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주문/결제] 구매건에 대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KG 이니시스 결제창에서 결제방식 하단에 표시된 현금영수증 발행 체크박스를 선택하신 후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 무통장입금, 이니에스크로 결제건의 경우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선택 하신 후 하단의 현금 영수증 신청을 해주셔야 발행이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최근에 탈퇴를 했습니다. 다시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탈퇴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하며, 30일 이후 이전에 쓰신 동일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을 탈퇴하려면,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보유 카드가 모두 해지되며, 개인정보 및 포인트, 등록한 상품권 잔액은 소멸/삭제됩니다. 또한 탈퇴 완료 후 다시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아이디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를 온라인에 반드시 등록해야 하나요?

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받은 카드를 등록하시면 미샤 매장, 에이블샵에서 구매하셨던 금액이 모두 합산되어 익월 8일에 회원등급 및 적립율이 상향 결정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이블샵과 매장에서 각각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카드 등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멤버쉽 카드관리 > 보유카드 조회 > 통합 신청" 을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