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사용후기를 적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죠?

온라인 상품 구매 후, 상품 상세 에서 상품평 쓰기 가능합니다.

[쿠폰/이벤트] 쿠폰사용 주문을 취소시, 쿠폰은 재발급되나요?

주문시 사용했던 쿠폰은 주문 취소시 유효기간 내 자동으로 복원됩니다. 유효기간 경과시 복원 어려운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쿠폰/이벤트] 발급된 쿠폰은 어디서 확인이 가능한가요?

마이페이지>쿠폰/사은품 또는 모바일/APP-로그인 후 마이페이지-쿠폰/사은품에서 현재 보유중인 쿠폰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비회원도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으로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면 에이블샵에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멤버십 혜택은 멤버십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에이블 멤버십 안내 https://www.ableshop.kr/member/membership)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보유 카드가 모두 해지되며, 개인정보 및 포인트, 등록한 상품권 잔액은 소멸/삭제됩니다. 또한 탈퇴 완료 후 다시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생일쿠폰은 생일이 포함된 달 1일에 지급되나요?

네, 맞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생일이 포함된 달의 첫 영업일에 지급되어 해당 월의 말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최근 구매 실적이 반영된 멤버십을 운영하기 위하여 매장 및 에이블샵에서 최근 3개월 구매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등급 승급 이후 3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 7월 8일 등급 변경시, 4월1일~6월 30일 구매완료 및 7월 7일까지 배송완료(구매확정)된 결제건에 한하여 산정
- 등급 산정시 포인트 사용금액 및 배송비 제외, 상품권 포함
- 등급 산정일 전 구매 취소 또는 환불된 결제건은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을 가입/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구매 시 전국 미샤 매장에서 발급가능 혹은 에이블샵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발급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개명하여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 고객센터 080-080-4936 (평일 오전9시~오후6시운영, 주말/공휴일 휴무) 혹은 마이페이지-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눙크 쇼핑몰에서는 비회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란을 정확하게 기재하시고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배송] 주문 후,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상태가 [입금대기]/[결제완료] 상태일 때만 가능합니다.

*마이눙크에서 변경할 주문번호를 클릭하신 후, 배송지를 변경해주세요 단, 주문상태가 상품준비중, 발송중인 경우 주문취소나 주소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위의 상태에서 배송지 변경을 원하실 경우 별도의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죠?

마이눙크>주문/배송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주세요.

[취소/교환/반품] 주문완료가 되었는데 취소가 가능한가요?

주문건이 입금대기, 결제완료, 상품준비중(출고전) 단계까지만 전체 취소가 가능하며, 상품 출고 이후(배송중) 단계부터는 주문 취소가 불가합니다. 

[기타] 매장 멤버십서비스는 에이블샵과 별도로 운영되나요?

미샤 매장, 온라인 에이블샵의 브랜드 포인트를 하나로 통합하여 적립/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가입 카드와 온라인 아이디의 포인트 통합은, 에이블샵에 로그인 하신 후 멤버십보유카드 등록(마이페이지 > 멤버십카드관리 > 신규로 등록할 카드번호 입력), 혹은 마이페이지-멤버쉽카드관리-오프라인 매장 발급카드 추가 등록 안내 중, 보유카드 조회-본인 인증 후 통합하기를 통하여 등록도 가능합니다.

[기타]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도 쇼핑몰에서 교환/환불이 가능한가요?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은 일반적으로 구매한 매장에서만 교환/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매장에서 구매한 제품의 제품이상이나 사용 후 트러블로 인한 경우는 마이페이지-1:1문의 [취소/반품/교환] 혹은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해주시면 확인 절차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기타] 다른 사람의 이름으로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한가요?

현금 영수증 발급은 본인만 가능합니다. 단, 주문 고객이 미성년자이거나 소득이 없는 고객일 경우, 부양 가족으로 되어 있으면 영수증은 주문고객 주민번호로 발행되나, 배우자 또는 부모님이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쿠폰/이벤트] 모바일(온라인) 상품권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모바일(온라인) 상품권이란 사이트 이용시 현금처럼 결제수단으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입니다. 

모바일(온라인) 상품권은 행사 상품 등 일부 상품에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쿠폰/이벤트] 구매사은행사는 무엇인가요?

구매사은행사는 월별로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시는 고객님들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입니다. 단, 미샤데이/어퓨데이 할인 제품과 1+1,1:1 증정 제품 금액은 금액별 사은품 증정에서 제외됩니다. 월별 구매사은행사의 자세한 내용은 해당 이벤트 안내 유의문구를 참고해주세요.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