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공지] [안내] 개인정보처리 방침 개정 공지

2024-07-05

에이블샵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4년 7월 5일자 기준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 주요 변경 내용

- 위탁 계약(Braze솔루션 사용) 종료에 따른 수탁자(㈜에이비일팔공) 삭제 등

변경 전

변경 후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통합멤버십 회원

구분

수집 항목

온라인 상담문의

(상품문의, 1:1 문의)

휴대폰번호, 이메일

제8조 개인정보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   

고객센터 운영(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업무

(주)LG유플러스, ㈜지에스아이티엠, 엔에치엔애드㈜

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등) 발송 관련 서비스

(주)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

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

로젠택배

상품 배송업무

(주)메가존클라우드

AWS 운영 및 유지보수

(주)앱트스퀘어

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

(주)난소프트

물류 관리 시스템(WMS) 제공·지원

(주)에이비일팔공

마케팅 자동화 솔루션(Braze) 제공·지원

일사천리시스템㈜

문서 파기

제9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1. 회사는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아래와 국외의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이전 받는 자

이전 받는 국가

이전 항목

이전 방법

이전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braze Inc.

(privacy@braze.com)

미국

아이디,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주소, 주소(도시까지),

이용기기 관련 정보

네트워크를 통한 원격지 전송

이메일/앱푸시 발송 및 데이터 보관

회원탈퇴 시 또는 위탁계약 종료 시까지

제12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 검색기록, 앱 사용기록 등의 행태정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태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1) 행태정보 수집·이용·제공 안내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사이트 또는 어플의 방문이력, 쿠키, 로그기록 등 자동생성정보

- 광고식별자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의 웹/앱 사이트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 목적

- 통계 분석, 연구 목적

- 사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

행태정보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종료 시

- 보유·이용기간이 종료되면 그 즉시 파기

행태정보의 수집·처리 광고 사업자

Meta, Google, (주)비즈스프링, (주)레인보우8, Criteo,

㈜와이더플래닛, 주식회사 카카오, NHN 주식회사, Braze , ㈜테크랩스, Branch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1. 웹 브라우저의 경우

1) Internet Explorer
도구(T)→인터넷 옵션→개인정보→고급(V)→허용/차단
2) Chrome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데이터 → 타사 쿠키 차단
2. 스마트폰의 경우
1) 안드로이드폰
구글설정 → 광고 → 광고ID재설정
2) 아이폰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광고추적제한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 담당부서 : Info-tech본부
- E-mail : cs@ablecnc.net
- 연락처 : 02-6308-2605

 

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

4.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https://www.kopico.go.kr  

전화 1833-6972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통합멤버십 회원

구분

수집 항목

온라인 상담문의

(상품문의, 1:1 문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제8조 개인정보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   

고객센터 운영(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업무

(주)LG유플러스, ㈜지에스아이티엠, 엔에치엔애드㈜

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등) 발송 관련 서비스

(주)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

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

로젠택배

상품 배송업무

(주)메가존클라우드

AWS 운영 및 유지보수

(주)앱트스퀘어

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

(주)난소프트

물류 관리 시스템(WMS) 제공·지원

일사천리시스템㈜

문서 파기

제9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1. 회사는 현재 국외의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지 않으나, 추후 위탁이 발생하는 경우 본 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제12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 검색기록, 앱 사용기록 등의 행태정보를 기반으로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행태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고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1) 행태정보 수집·이용·제공 안내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 이용자의 웹사이트 또는 어플의 방문이력, 쿠키, 로그기록 등 자동생성정보

- 광고식별자

행태정보 수집 방법

- 이용자의 웹/앱 사이트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행태정보 수집 목적

- 통계 분석, 연구 목적

- 사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정보 제공

행태정보 보유·이용기간 및 이후 정보처리 방법

- 회원 탈퇴 시 또는 서비스 종료 시

- 보유·이용기간이 종료되면 그 즉시 파기

행태정보의 수집·처리 광고 사업자

Meta, Google, (주)비즈스프링, (주)레인보우8, Criteo,

㈜와이더플래닛, 주식회사 카카오, NHN 주식회사, ㈜테크랩스, Branch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1. 웹 브라우저의 경우

1) Internet Explorer
도구(T)→인터넷 옵션→개인정보→고급(V)→허용/차단
2) Chrome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데이터 → 타사 쿠키 차단
2. 스마트폰의 경우
1) 안드로이드폰
구글설정 → 광고 → 광고ID재설정
2) 아이폰
설정 → 개인정보보호 → 광고 → 광고추적제한

이용자 피해구제 방법

- 담당부서 : Info-tech본부
- E-mail : cs@ablecnc.net
- 연락처 : 02-6308-2605

 

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

4.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https://www.kopico.go.kr  

전화 (국번없이) 1833-6972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는 에이블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