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몰 공지] [안내] 개인정보처리 방침 개정 공지

2024-10-24

에이블샵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2024년 10월 24일자 기준으로 개인정보 처리방침의 일부 내용이 변경되어 고객님께 알려드립니다.

 

□ 주요 변경 내용

- 개인정보 수집 항목/수집 근거/보유기간의 고지, 개인정보 위탁 변경 및 재위탁 고지, 회원탈퇴 및 법정대리인의 열람 방법 고지,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거부 방법 고지

변경 전

변경 후[위1] 

제3조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통합멤버십 회원

구분

수집 항목

(온라인) 멤버십 회원 가입

-  휴대폰 인증으로 가입

1. 필수항목

- 본인인증 시 :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내외국인구분, 본인확인값(CI)

- 회원가입 시 : 회원ID, 비밀번호, 이메일

2. 선택항목

- 회원가입 시 :

(온라인) 멤버쉽 회원가입

- 카카오로 회원가입하기

1. 필수항목

- 회원가입 시 : 생일, 카카오 계정(이메일, 전화번호), 성별, 출생년도, 프로필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이름, 본인확인값(CI)

(오프라인) 멤버십 회원 가입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성별, 내외국인구분, 멤버십카드번호, 본인확인값(CI)

SNS 로그인 연동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편의를 위해 간편로그인 방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로그인 시 당사가 고객의 개인정보를 추가 수집하지 않으며, 카카오 또는 네이버로부터 다음의 정보를 전달받아, 인증값을 비교하고 있습니다.

1. 카카오 로그인 : 생일, 카카오 계정(이메일, 전화번호), 성별, 출생년도, 프로필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이름, 본인확인값(CI)

2. 네이버 로그인 : 이름, 이메일, 성별, 생일

멤버십카드등록

멤버십카드번호

온라인 상담문의

(상품문의, 1:1 문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주문/배송 서비스

1. 주문자 정보 : 이름(주문자), 휴대폰번호, 이메일

2. 배송정보 : 이름(수령자명), 휴대폰번호, 주소

결제서비스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카드비밀번호 앞2자리,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결제비밀번호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은행명, 입금자명, 은행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환불 및 환불 계좌 관리(선택항목)

계좌정보(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부가정보(선택항목)

피부타입, 피부고민, 관심분야

(2) 비회원 서비스 제공

구분

수집 항목

주문/배송 서비스

1. 주문자 정보 : 이름(주문자), 휴대폰번호, 이메일

2. 배송정보 : 이름(수령자명), 휴대폰번호, 주소

결제서비스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카드비밀번호 앞2자리,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결제비밀번호 (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은행명, 입금자명, 은행계좌번호, 계좌 비밀번호

환불

계좌정보(예금주, 계좌번호, 은행명)

(3) 자동생성 및 수집

구분

수집 항목

보유기간

자동생성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접속로그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단말기정보(디바이스 아이디, 폰기종, OS, 단말기 모델명) 등

- 쿠키의 경우 브라우저 종료 시 또는 로그아웃 시 만료
- 앱 이용 시 수집 정보는 앱 삭제 시 만료

2.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 시 가상 오프라인 멤버십 카드가 자동 생성되어, 별도의 카드등록 절차 없이 온/오프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프라인 가입의 경우 온라인 멤버십 계정이 자동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이용을 원하는 회원은 별도의 온라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3.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사항과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6.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3조 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1.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1) 회원 서비스 제공

구분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근거

멤버십 회원가입

휴대폰 인증

- 본인인증 시(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전화번호, 이동통신사 정보, 내외국인구분, 본인확인값(CI)
- 회원가입 시(필수) : 회원ID, 비밀번호, 이메일
- 회원가입 시(선택) : 나의 피부/헤어 타입, 피부 고민/관심 분야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회원 탈퇴 시까지
(회원ID, 휴대폰번호, 본인확인값(CI)은 회원 탈퇴 후 1년간 보관)

(필수)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4호(계약의 이행)

/

(선택)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정보주체의 동의)

카카오

- 회원가입 시(필수) : 이름, 생년월일, 성별, 카카오 계정(이메일, 전화번호), 본인확인값(CI)

Apple

- 회원가입 시(필수) : 애플 회원 식별번호(DI),  이름, 이메일(이메일 공유하기, 이메일 가리기 중 선택 가능), 아이디,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성별, 내외국인구분
- 회원가입 시(선택) : 나의 피부/헤어 타입, 피부 고민/관심 분야

오프라인

이름,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성별, 내외국인구분, 멤버십카드번호, 본인확인값(CI)

회원 탈퇴 시까지
(회원ID, 휴대폰번호, 본인확인값(CI)은 회원 탈퇴 후 1년간 보관)

SNS 로그인 연동서비스

카카오

이름, 생년월일, 성별, 카카오 계정(이메일, 전화번호), 본인확인값(CI)

간편 로그인 방식의 제공

회원 탈퇴 시까지

네이버

이름, 생년월일, 성별, 이메일

멤버십카드등록

멤버십카드번호

회원제 서비스 제공

회원 탈퇴 시까지

온라인 상담문의(상품문의, 1:1 문의)

성명, 휴대폰번호, 이메일

판매 상품에 대한 고충 처리, 상담

3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주문/배송 서비스

- 주문자 정보 : 이름(주문자), 휴대폰번호, 이메일
- 배송 정보 : 이름(수령자명), 휴대폰번호, 주소

주문, 물품 배송

구매확정 후 90일까지

결제 서비스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결제비밀번호(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은행명, 입금자명, 은행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결제 처리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환불 서비스

계좌 정보 :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환불 처리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환불 계좌 관리(선택)

계좌 정보 :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환불 계좌 관리

계좌 삭제 혹은 회원 탈퇴 시 까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1호(정보주체의 동의)

부가 정보(선택)

나의 피부/헤어 타입, 피부 고민/관심 분야

회원님의 편의를 위한 맞춤광고 및 서비스 제공

정보 삭제 혹은 회원 탈퇴 시 까지

(2)비회원 서비스 제공

구분

수집 항목

수집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수집 근거

주문/배송 서비스

- 주문자 정보 : 이름(주문자), 휴대폰번호, 이메일
- 배송 정보 : 이름(수령자명), 휴대폰번호, 주소

주문, 물품 배송

구매확정 후 90일까지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 제1항 제4호(계약의 이행)

결제 서비스

카드사명, 카드번호, 유효기간, CVC번호, 카드비밀번호 앞 2자리, 휴대전화번호, 생년월일, 성별, 결제비밀번호(간편결제 서비스 이용 시), 은행명, 입금자명, 은행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결제 처리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환불 서비스

- 계좌 정보 : 예금주명, 은행명, 계좌번호

환불 처리

5년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3) 자동생성 및 수집

구분

수집 항목

보유기간

자동생성 및 수집

IP Address, 쿠키, 방문 일시, 접속로그정보, 서비스 이용기록,  단말기정보(디바이스 아이디, 폰기종, OS, 단말기 모델명)

- 모바일 앱 이용 시: UUID(공통),  ADID(Android OS) / IDFA(iOS)

- 쿠키의 경우 브라우저 종료 시 또는 로그아웃 시 만료
- 앱 이용 시 수집 정보는 앱 삭제 시 만료

2. 온라인으로 회원 가입 시 가상 오프라인 멤버십 카드가 자동 생성되어, 별도의 카드등록 절차 없이 온/오프라인 모두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오프라인 가입의 경우 온라인 멤버십 계정이 자동 생성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이용을 원하는 회원은 별도의 온라인 가입이 필요합니다.

3.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를 특별히 보호하기 위하여 만 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을 제한하고 있으며, 관련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이용자의 고유식별정보(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번호, 외국인등록번호)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5. 회사는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사항과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6. 비회원 또한 물품 및 서비스 상품의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비회원 주문의 경우 배송 및 대금 결제, 상품배송에 반드시 필요한 개인정보만을 고객에게 요청하고 있습니다. 회사에서 비회원으로 구매를 하신 경우 비회원 고객께서 입력하신 지불인 정보 및 수령인 정보는 대금 결제 및 상품 배송에 관련한 용도 외에는 어떠한 용도로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제4조 개인정보 수집방법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1) 홈페이지, 팩스, 전화, 이벤트 응모

(2) 전국 각 지역 매장

(삭제)

제5조 개인정보의 보유 이용기간

제4조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기간

제6조 개인정보의 파기

제5조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에 관한 사항

제7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6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제8조 개인정보 위탁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   

고객센터 운영(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업무

(주)LG유플러스, ㈜지에스아이티엠, 엔에치엔애드㈜

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등) 발송 관련 서비스

(주)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

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

로젠택배

상품 배송업무

(주)메가존클라우드

AWS 운영 및 유지보수

(주)앱트스퀘어

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

(주)난소프트

물류 관리 시스템(WMS) 제공·지원

일사천리시스템㈜

문서 파기

㈜플래티어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그루비) 제공·지원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7조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콘센트릭스서비스코리아 유한회사   

고객센터 운영(불만 접수 처리 등 민원처리 업무)

SK쉴더스㈜

매장 CCTV 관리 및 출입보안 지원

한국모바일인증㈜

본인확인 업무

(주)LG유플러스, ㈜지에스아이티엠, 엔에치엔애드㈜

문자메시지 및 SNS 메시지(친구톡, 알림톡 등) 발송 관련 서비스

CJ올리브네트웍스㈜

마케팅 수신동의 철회정보 수집

㈜플래티어

개인화 마케팅 솔루션 서비스(그루비) 제공·지원

(주)케이지이니시스, 네이버파이낸셜 주식회사

결제 대행 및 간편결제 서비스

로젠택배

상품 배송업무

AWS Korea

데이터 보관

(주)메가존클라우드

AWS 운영 및 유지보수

(주)앱트스퀘어

에이블샵 개발 및 유지보수

(주)난소프트

물류 관리 시스템(WMS) 제공·지원

일사천리시스템㈜

문서 파기

2.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3.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6항에 따라 수탁자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재위탁하는 경우 회사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수탁자는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경우에 한해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전문 업체에 재위탁합니다.

위탁받는 자(수탁자)

재수탁업체명

재위탁업무내용

㈜플래티어

NHN클라우드

SMS, 카카오톡 발송

한국모바일인증㈜

주식회사 엘지유플러스, 주식회사 다우기술

SMS 발송

4.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의 국외 이전

1. 회사는 현재 국외의 사업자에게 개인정보를 위탁하고 있지 않으나, 추후 위탁이 발생하는 경우 본 처리방침을 통해 공지할 것입니다.

(삭제)

제10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행사방법

1.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 언제든지 다음의 방법을 통하여 자신의 개인정보처리에 대한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동의 철회 등 법령이 정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요구에 대하여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입니다. 

(1) 멤버십 서비스 이용 홈페이지의 메뉴 ‘회원정보수정’ 클릭

(2) 개인정보 보호책임자/관리담당자에게 전화 또는E-mail

(3) 가맹점 등 개인정보 처리위탁을 받은 자에게 요청

(4)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고객만족센터 080-080-4936)  

2.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하여 1항의 방법을 통해 정정을 요청한 경우 회사는 조치를 취하기 전까지는 해당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제8조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1. 이용자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정정삭제처리정지 및 철회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이하 “권리 행사”라 함)할 수 있습니다.

2.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1) 이용자는 언제든지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회원 정보관리> 회원 정보 수정’에서 개인정보를 직접 조회수정삭제하거나 당사 고객센터를 통해 열람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동의 철회가 가능합니다.

 - 온라인 회원의 경우

∙ 홈페이지 ‘마이페이지 > 정보관리 > 회원 정보관리> 회원 정보 수정 > 회원탈퇴’

 - 오프라인 회원

∙ 오프라인 매장 직원에 요청

∙ 당사 고객센터로 연락 (고객만족센터 080-080-4936)

3.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4. 이용자가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 정지를 요구할 권리는 다음의 경우에 그 사유를 알리고 열람을 제한하거나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2) 다른 사람의 생명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5.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6.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 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이지를 확인합니다.

7. 회사는 권리 행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권리 행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등 청구 접수처리 부서

- 부서명 : 고객만족센터

- 전화번호 : 02-6308-2605

- 이메일 : cs@ablecnc.net

제11조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회사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이용자가 사용하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설정방법 예(인터넷 익스플로러의 경우) : 웹 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개인정보  단, 이용자가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9조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설치운영하는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

(1) 회사는 이용자에게 개별적인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2) 쿠키는 웹사이트 운영에 이용되는 서버(http)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소량의 정보이며 정보주체의 PC 또는 모바일에 저장됩니다.

(3) 이용자는 웹 브라우저 옵션 설정을 통해 쿠키 허용, 차단 등의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 저장을 거부할 경우 맞춤형 서비스 이용에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쿠키 허용/차단 방법

▶ 웹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엣지(Edge) : 웹 브라우저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 쿠키 및 사이트 데이터 관리 및 삭제

- 크롬(Chrome) : 웹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환경설정 > 개인정보 보호 > 웹 사이트 데이터 관리 삭제

▶ 모바일 브라우저에서 쿠키 허용/차단

- 삼성 인터넷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인터넷 사용 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크롬(Chrome) : 모바일 브라우저 설정 > 개인정보 보호 및 보안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 사파리(Safari) : 모바일 기기 설정 > 사파리(Safari) > 고급 > 모든 쿠키 차단

제12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 및 거부 등에 관한 사항

제10조 행태정보의 수집이용제공거부 등에 관한 사항

제13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제11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에 관한 사항

제14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2.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를 아래의 부서에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청구가 신속하게 처리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구분

성명 등

연락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직책 : 본부장

성명 : 허혜령

전화번호 : 02-6308-2605

이메일 : cs@ablecnc.net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Info-tech본부

전화번호 : 02-6308-2605

이메일 : cs@ablecnc.net

개인정보 열람청구

부서명 : Info-tech본부

전화번호 : 02-6308-2605

이메일 : cs@ablecnc.net

3. 정보주체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4.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홈페이지 https://ecrm.police.go.kr

전 화 (국번없이)18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홈페이지 http://www.spo.go.kr  

전화 (국번없이) 1301 

개인정보 침해신고센터 (한국인터넷 진흥원 운영) 

홈페이지 http://privacy.kisa.or.kr  

전화 (국번없이)118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홈페이지 https://www.kopico.go.kr  

전화 (국번 없이) 1833-6972

제12조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성명 또는 개인정보 업무 담당부서 및 고충사항을 처리하는 부서에 관한 사항

1.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구분

성명 등

연락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직책 : 본부장

성명 : 허혜령

전화번호 : 02-6308-2605

이메일 : cs@ablecnc.net

개인정보보호 담당부서

부서명 : Info-tech본부

전화번호 : 02-6308-2605

이메일 : cs@ablecnc.net

2. 이용자는 회사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신규 조항으로 분리)

제13조 이용자의 권익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1. 이용자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2. 회사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자기결정권을 보장하고,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상담 및 피해 구제를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신고나 상담이 필요한 경우 아래의 담당부서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 관련 고객 상담 및 신고

- 부서명 : Info-tech본부

- 전화번호 : 02-6308-2605

- 이메일 : cs@ablecnc.net

 

앞으로 더 좋은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님께 최선을 다하는 에이블샵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