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멤버십/포인트] 회원가입을 해야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

눙크 쇼핑몰에서는 비회원 제품 구매가 가능합니다.

주문하기 버튼을 클릭하시고 회원정보 및 결제정보란을 정확하게 기재하시고 주문 해주시면 됩니다.

단, 비회원 배송관련 문의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습니다.

로그인 메뉴에 아이디/비밀번호 찾기가 있습니다. 아이디/비밀번호 찾기에서 확인이 되시지 않는다면,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개명하여 이름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개명을 하신 경우, 고객센터 080-080-4936 (평일 오전9시~오후6시운영, 주말/공휴일 휴무) 혹은 마이페이지-1:1문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을 가입/등록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제품 구매 시 전국 미샤 매장에서 발급가능 혹은 에이블샵 신규 회원가입 시 즉시 발급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등급 산정은 어떻게 되나요?

고객님의 최근 구매 실적이 반영된 멤버십을 운영하기 위하여 매장 및 에이블샵에서 최근 3개월 구매 금액 기준으로 산정되며, 등급 승급 이후 3개월 동안 유지됩니다.

- 7월 8일 등급 변경시, 4월1일~6월 30일 구매완료 및 7월 7일까지 배송완료(구매확정)된 결제건에 한하여 산정
- 등급 산정시 포인트 사용금액 및 배송비 제외, 상품권 포함
- 등급 산정일 전 구매 취소 또는 환불된 결제건은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생일 쿠폰은 언제 지급되나요?

생일이 포함된 달의 8일 지급되어 익월 7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멤버십 회원을 탈퇴하려면,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보유 카드가 모두 해지되며, 개인정보 및 포인트, 등록한 상품권 잔액은 소멸/삭제됩니다. 또한 탈퇴 완료 후 다시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쿠폰의 유효기간은 언제까지인가요?

발급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사용 가능합니다. 상세한 멤버십 혜택은 멤버십 안내 페이지를 참고 부탁 드립니다. (에이블 멤버십 안내 https://www.ableshop.kr/member/membership)

[회원/멤버십/포인트] 비회원도 포인트 적립이 되나요?

비회원은 포인트 적립이 불가능합니다. 포인트 적립으로 더 많은 혜택을 원하시면 에이블샵에 회원가입을 해주시면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아이디 변경을 하고 싶습니다.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을 원하시면 기존 아이디를 탈퇴하시고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최근에 탈퇴를 했습니다. 다시 가입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탈퇴 후 30일 동안은 재가입이 불가하며, 30일 이후 이전에 쓰신 동일 아이디가 아닌 다른 아이디로 가입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회원을 탈퇴하려면, 로그인 > 회원정보관리 > 회원탈퇴 버튼을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탈퇴 시 개인정보보호 정책에 따라 회원님의 보유 카드가 모두 해지되며, 개인정보 및 포인트, 등록한 상품권 잔액은 소멸/삭제됩니다. 또한 탈퇴 완료 후 다시 복구되지 않으니, 탈퇴 시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매장에서 발급받은 멤버십 카드를 온라인에 반드시 등록해야 하나요?

꼭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러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발급받은 카드를 등록하시면 미샤 매장, 에이블샵에서 구매하셨던 금액이 모두 합산되어 익월 8일에 회원등급 및 적립율이 상향 결정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에이블샵과 매장에서 각각 1회 이상 제품을 구매하셨다면 카드 등록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로그인 > 마이페이지 > 멤버쉽 카드관리 > 보유카드 조회 > 통합 신청" 을 통해 등록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카드 등록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고객님께서 온라인 아이디 및 2개 이상의 멤버십카드를 소지하고 계실 경우, 온라인에서 카드 등록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각각의 카드에 적립되어 있는 뷰티 마일리지 및 구매내역이 모두 합산되어 우수회원 승급 등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마이눙크 > 멤버십카드관리 > 신규로 등록할 카드번호 입력하셔서 등록 단계 진행바랍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신규카드 등록 화면에서 제 카드 번호가 나오지 않아요. 왜 그런 건가요?

멤버십 카드 등록페이지에서 소지하고 계신 멤버십카드 번호가 자동으로 조회되지 않으므로, 신규 등록하실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해 주셔야 본인 확인과 함께 카드가 추가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카드 등록 후, 회원등급 구매금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포인트는 즉시 합산되며, 등급은두 카드 중 높은 등급으로 합산 및 통합 됩니다.
이후 등급변경일(매월 8일)에 최근 3개월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재산정됩니다.
(8월 8일 등급 변경시, 5월1일~7월 31일 구매완료 및 8월 7일까지 배송완료(구매확정)된 결제건에 한하여 산정)

[회원/멤버십/포인트] 멤버십 카드 등록 후, 즉시 회원등급 조정 및 혜택이 적용되나요?

아니요. 보유카드 후 회원등급 조정 및 혜택은 즉시 적용되지 않고 매월 8일에 ‘직전 3개월 동안 합산된 구매금액’을 기준으로 일괄적으로 변경됩니다. 따라서, 매월 8일 이전에 통합신청을 하시면 다음 달 8일에 회원등급 및 혜택이 적용이 됩니다. 1. 등록한 카드의 마일리지 및 구매이력은 모두 합산됩니다.(단, 마이페이지 내 소멸예정 포인트는 즉시 반영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2. 등록한 카드의 등급이 다를 경우 가장 높은 등급으로 즉시 반영되며, 이후 매월 8일에 합산된 구매이력을 기준으로 등급이 재산정 됩니다. 단, 등록 카드의 최근 3개월 간 구매이력을 기준으로 재산정 한 결과 등급이 하락되는 경우엔 기존 등급 중 높은 등급의 등급 및 유지기간이 반영됩니다.

[등급 산정 실적 기준]
-  최근 3개월 구매금액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8월 8일 등급 변경시, 5월1일~7월 31일 구매완료 및 8월 7일까지 배송완료(구매확정)된 결제건에 한하여 산정)
- 등급 산정시 포인트 사용금액 및 배송비 제외, 상품권 포함
- 등급 산정일 전 구매 취소 또는 환불된 결제건은 실적에서 제외 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카드에 적립되어 있는 포인트를 합산할 수 있나요?

네. 포인트 합산은 마이눙크>멤버십보유카드 등록(마이페이지 > 멤버십카드관리 > 신규로 등록할 카드번호 입력), 혹은 마이패이지-멤버쉽카드관리-오프라인 매장 발급카드 추가 등록 안내 중, 보유카드 조회-본인 인증 후 통합하기를 통하여 등록도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가족의 카드에 적립된 뷰티 마일리지를 하나의 카드로 합산할 수 있나요?

뷰티 마일리지는 본인명의의 카드끼리만 합산 가능합니다

[회원/멤버십/포인트] 포인트가 이관 되지 않았습니다.

에이블샵에 멤버십 카드를 신규 등록 또는 매장에 이관 신청을 하였으나 이관 되지 않은 경우에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