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문/결제] 주문내역 확인은 어떻게 하죠?

마이눙크>주문/배송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1:1문의 또는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주세요.

[주문/결제] 구매건에 대한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실시간 계좌이체의 경우 KG 이니시스 결제창에서 결제방식 하단에 표시된 현금영수증 발행 체크박스를 선택하신 후 현금영수증 발행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외 무통장입금, 이니에스크로 결제건의 경우 주문 결제 페이지에서 결제 수단을 선택 하신 후 하단의 현금 영수증 신청을 해주셔야 발행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 방식은 무엇이며 가상계좌 입금시 예금주는 무엇인가요?

인터넷 뱅킹을 이용하지 않거나 은행 방문의 번거로움 없이 본인 계좌에서 결제 금액을 바로 처리할 수 있는 방식입니다. (단,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무통장 입금 시, 예금주는 에이블씨엔씨로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결제] ISP 인증은 무엇인가요?

ISP 결제란, 신용카드 인터넷 안전 결제로 고객님들의 안전한 결제를 위해 2004년 10월 1일부터 카드사에서 시행하고 있는 인증 시스템 입니다. 쇼핑몰에서 상품을 구매 하려면 반드시 인증을 받아야 하며 몇 차례의 간단한 정보 입력으로 인증을 받으시면 정보 유출의 우려 없이 보다 안전한 결제가 가능 하오니, 인증을 반드시 거친 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무통장입금(가상계좌) 결제방식은 무엇인가요?

결제 과정에서 인터넷을 이용해 선택한 계좌(1회성 소멸계좌)로 손쉽게 입금하는 결제 방식으로 무통장 입금의 경우, 은행을 직접 방문하거나 인터넷 뱅킹 결제를 통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주문금액에 해당하는 정확한 금액만 입금 하셔야 오류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이상 금액으로 입금할 경우, 자동 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에는 주문이 확인되지 않는데 카드 승인이 되었어요.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데 카드 승인이 되었다면, 결제 카드사로 승인 여부를 확인 후 결제일, 결제카드, 승인번호를 고객센터(080-080-4936)로 알려 주시면 도움 드리겠습니다.

[주문/결제] 주문은 한번만 되었는데 카드 승인이 두 번 되었어요.

신용카드 결제가 중복 승인된 경우에는 1:1 문의나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을 주시면 됩니다.

[주문/결제] 타인이름으로 입금한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전용계좌는 회원만의 고유계좌 번호입니다. 타인이름으로 입금하신 경우라도 주문금액과 입금금액이 같으면 입금확인이 됩니다. 입금 시각에 따라 [주문/배송 조회]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다.

[주문/결제]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주문을 취소하려면 마이눙크 취소/반품/교환 메뉴에서 취소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단, 처리상황이 입금대기/결제완료/상품준비중(출고전) 상태인 경우만 취소신청이 가능하며, 상품 출고 후에는 취소가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주문내역을 확인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에서 회원님의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단,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경우 주문/배송조회-비회원 주문조회-주문 번호로 찾기 혹은 비밀 번호로 찾기로 주문 조회가 가능합니다. 주문 조회에 어려움이 있으신 경우 마이페이지 1:1 문의나 고객센터(080-080-4936)로 연락주세요.

[주문/결제]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상품선택 → 상품 상세정보 확인 → 장바구니 담기 → 결제완료 → 주문완료 순서로 주문하시면 됩니다. 주문 이후 주문내역 확인은 마이페이지 [주문/배송]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주문을 했는데,상품을 변경하고 싶습니다.

주문 완료 후에는 주문 상품 변경/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상태가 입금 완료/결제 완료/상품준비중(출고전)인 경우에는 전체 주문 취소가 가능 하오니, 전체 주문 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결제] 주문취소요청을 다시 철회하고 싶습니다.

안타깝게도 취소완료된 주문은 취소철회가 불가능하오니, 재주문 부탁드립니다.

[주문/결제] 사업자 구매시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신청 관련

사업자 구매 건의 전자 세금계산서 발행이 익월5일(휴일무관)까지 가능하오니, 이 점 유의하여 착오 없으시길바랍니다. (예-1월 구매 건일 경우 2월5일 기한) *발행 시 필요사항 : 사업자등록증 사본, 수신메일계정 고객센터 1:1 문의 또는 080-080-4936 연락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

[주문/결제] 모바일(온라인) 상품권을 사용한후 현금 영수증은 어떻게 받나요?

주문건 출고 완료 뒤에 마이눙크>주문/배송>해당 주문번호 선택>하단의 결제 정보 확인>결제 수단 내 모바일(온라인) 상품권 [현금 영수증 출력]을 선택하시면 해당 사용 건에 대한 현금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주문/결제] 주문 전 장바구니에 담아논 제품은 며칠 동안 보관 되나요?

주문 전 장바구니에 담아 놓으신 제품은 90일간 보관됩니다.

[주문/결제] 무통장입금 결제방식의 입금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주문일로부터 익일(23:59)까지 입급하셔야 주문 접수가 완료 됩니다. 단, 주문 완료 이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능합니다.

찾으시는 질문이 없다면?

팝업닫기
※ 초성만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 ex) ㄱㄸㅆ → 개똥쑥

최근 검색어

모두 지우기

카테고리

브랜드

이런 상품은 어떠세요?